요약 소개
요약 소개
탈모 예방 치료의 정석
인간의 노화를 늦추기 위해서, 그리고 노인 연령을 높이기 위해서 필수 조건의 하나가 탈모 예방 치료라는 것을 부정할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.
√ 사업 개념
전국 15,000곳 한의원을 통한 탈모 예방 치료 사업
한방 의료법인 설립
세계한인총연합회를 통한 해외 네트워크 구축
√ 목표
5년 이내 전국 500곳 한의원 네트워크 구축
5년 이내 해외 100곳 네트워크 구축
5년 이내 방판 조직 구축
√ 팀 구성
경영자:, 한의대학 교수, 한의사, 한의원장,
홍보 및 마케팅: 가수 겸 MC 청이, 가수 박상철 등
기술 지원: KIST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책임연구원
√ 비전
미국 머크 앤드 컴퍼니(MSD)는 프로페시아 개발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.
프로페시아는 개발된 (가칭)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 효과에 하늘과 땅 차이가 납니다.
√ 제품 차별화(기술)
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안내 돼 있습니다. www.ogdal.kr
경쟁 제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.
전 세계의 대표 탈모약 피나스테리드 복용과 미녹시딜 사용, 그리고 피부과 병원 치료와 탈모 치료 한의원(韓醫院)의 모든 수단을 전부 사용해도 (가칭)한의약 탈모 치료제 한 가지에 상대가 안됩니다.
√ 목표 시장
오늘은 2025년
√ 마케팅 전략
오늘은 2025년 3
√ 투자 유치 필요
오늘은 2025년
√ 요청 사항
오늘은 2025